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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록2025/01/25 (1)
SKYLIGHT STUDIO

언리얼의 동 기능보다는 다루기 쉬운 유니티의 내비게이션이다.우선 내비게이션이 왜 필요한가? 부터 생각해보아야 한다.물론 단순 추적은 그냥 업데이트문에 플레이어를 추적하도록 코드를 짜면 된다.gameObject.transform.position = Vector3.MoveTowards(gameObject.transform.position, Player.transform.position, 1.0f * Time.deltaTime);이렇게 하면 알아서 따라가긴 하겠지..다만 이렇게 하면 이렇게 도착 위치(캡슐)까지의 경로에 장애물이 있는 경우를 처리하는 것이 불가능.장애물을 통과해버리거나 몸을 비비고 있거나 둘중 하나일 것이다. 이 경우에 사용하는 것이 유니티 내비게이션 되시겠다. 유니티 내비게이션은 버전별로 ..
Game Development/Unity C#
2025. 1. 25. 15:18